Skip Ribbon Commands Skip to main content

리뷰

19 7, 2007

D&M 코리아 공식 출범 - WHAT Hi Fi

D&M 코리아 공식 출범 - WHAT Hi Fi 12월호

2006년 11월 7일 코엑스 인터내셔널 호텔에서 주요 거래처 및 판매 대리점을 초대하여 D&M 그룹의 한국 지사인 D&M 코리아(지사장:황현식 사장)의 공식 출범을 알리는 자리를 마련했다.

D&M 코리아는 일본의 대표적인 AV와 하이파이 브랜드인 데논과 마란츠 외에 데논과 마란츠의 프로 제품, 보스톤, 스넬 제품을 수입·판매하게 되며 엄선한 딜러망을 통하여 소비자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설 것임을 약속했다.

또 한 자사 각 제품이 가진 브랜드의 특수성을 유지하면서 AV나 하이파이 등에서 기존 브랜드의 명성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임을 강조했다.

데논의 경우 고급 AV 앰프인 AVC-A1XVA 등 프리미엄급 제품 외에 07시리즈 AV 리시버와 신제품 DVD 플레이어인 DVD-3930, DVD-2930을 발표해 차세대 매체의 등장으로 그간 위축된 플레이어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마란츠 역시 하이파이 유저들을 대상으로 SACD 플레이어와 앰프 쪽에 꾸준한 관심을 기울이고, 신제품인 AV 서라운드 앰프 SR-7001, SR-5001 외에 SACD 플레이어 SA-7S1과 AV 앰프 SC-7S2를 중심으로 한 신제품을 선보이면서 국내시장에 저변을 넓혀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