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Ribbon Commands Skip to main content

제품보증

 

제품보증/등록
(Warranty/Premium Member)

  • 무상서비스
  • 본 제품을 구입한 날로부터 품질보증기간 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한 고장의 경우는 일체 무상으로 수리하여 드립니다.

  • 유상서비스
  • 1. 품질보증기간이 경과한 경우

    2. 품질보증기간 이내인 경우
      - 품질보증서를 분실하였거나 품질보증서에 기재사항이 누락되었을 경우
      - 고객의 과실로 고장이 났을 경우
      - 천재지변에 의해서 고장이 났을 경우
      - 사용전원의 이상 및 접속불량으로 인한 고장시
      - 대리점이나 지정서비스점 이외의 서비스센터에서 제품수리 또는 개조되어 제품을 손상 또는 변형시킨 경우

    3. 보증기간 경과 후 본사의 규정에 따라 부품의 보유년에 해당되는 경우에 한하여 수리가 가능합니다.

    4. 위의 기재사항은 국내에서 구매한 정품 제품에 한해서만 해당됩니다.

    서비스센터

  • 대표번호 : 1577-2333
  • 보증기간 (Warranty Period)

    · 상품 : 1년 (1year) ·리모콘, 충전어댑터 : 3개월 (3months)
    · 소모성배터리 : 6개월 (6months)
    ※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시작하며, 그 외 악세서리는 보증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