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 보증서 | Marantz™

품질 보증서

공인 Marantz 대리점에서 새로 구입한 Marantz 제품을 구입하면 모든 제품에 대해 1년 보증이 적용됩니다. MARANTZ 제품에 해당 보증 기간 내에 결함이 발생한 경우, 해당 제품을 가까운 공식 A/S 센터로 문의 및 발송하여 점검/수리를 받으십시오. 그러면 전문 엔지니어분이 보증 약관에 따라 제품을 점검/수리를 진행합니다. 판매 영수증 사본과 고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함께 첨부해야 합니다.

귀하의 국가에서 공인 Marantz 대리점을 찾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아래에 명시된 경우를 제외하고, 본 보증은 재료 및 제조상의 모든 결함을 수리하기 위한 부품 및 공임을 포함합니다.

다음 사에는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1) 손상, 열화, 오작동 또는 다음으로 인한 성능 사양 충족 실패:
 
a) 사고, 자연 재해, 오용, 남용 또는 제품의 무단 개조.

b) 부적절한 설치, 제거나 유지보수, 또는 제공된 제품 지침을 따르지 않는 경우.

c) Marantz가 승인하지 않은 사람이 제품을 수리하거나 수리하려는 시도로 인한 제품 불량

d) 제품 운송(운송업체에 대한 클레임 필요).

e) 제품 불량 이외의 사유.

2) 제품의 청소, 초기설정, 이상 유무 검사 또는 제품의 설치, 제거, 재설치에 소요되는 비용.
 
3) 일련번호가 변경 또는 제거된 모든 제품
 
4) 배터리

5) 배터리, 케이블, 장착 하드웨어 및 브래킷, 청소용 액세서리, 안테나 및 분리 가능한 전원 코드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액세서리.
 
6) 공인 Marantz 대리점에서 구입하지 않은 경우 보증이 무효화됩니다.

 
누가 보증을 청구할 수 있습니까?

이 보증은 원래 구매자만 할 수 있으며 양도할 수 없습니다.

Marantz의 책임은 무엇입니까?

보증이 적용되는 품목에 대한 모든 인건비와 자재 비용은 당사에서 부담합니다. 운송 비용 지불은 이 보증의 다음 섹션에서 설명합니다.

서비스 받는 방법?

1) 제품 수리가 필요하고 보증 기간이 만료된 경우 Marantz 온라인 지원 문의하십시오. 전체 주소는 당사 웹사이트의 "문의하기" 섹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하나 이상의 공인 Marantz 공식 서비스 센터과 위치를 알려드립니다.
 
2) 서비스를 위해 제품을 배송해야 할 경우 배송비를 지불해야 하며, 보증기간 이내인 경우에는 Marantz에서 지불하나 제품 보증 기간 외 경우 고객님께서 운임을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3) 보증 서비스가 필요할 때마다 날짜가 표시된 판매 증명서 원본 또는 기타 날짜가 표시된 구매 증명서를 제시해야 합니다. 이러한 구매 증명서에는 구매자의 이름과 제품을 판매하는 소매업체의 이름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단, 운송비는 택배 서비스에 한합니다.)

묵시적 보증 제한

특정 구매에 대한 상품성 및 적용 가능성에 대한 모든 묵시적 보증은 이 보증 기간으로 제한됩니다.

파손제품은 제외대상

결함이 있는 제품에 대한 Marantz의 책임은 Marantz의 선택에 따라 제품을 수리하거나 교체하는 것으로 제한됩니다. Marantz는 Marantz 제품의 결함으로 인한 다른 제품의 손상, 제품 사용의 불편이나 손실로 인한 손상, 기타 우발적 또는 결과적 손상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품질 보증 요구

Marantz는 제품 클레임을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보증 조건에 따라 보상할 수 있도록 제품을 판매한 소매점에 연락할 것을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