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Ribbon Commands Skip to main content

제품보증

 

무상 서비스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1년이며, 제품을 구입한 날로부터 품질보증기간 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한 고장의 경우는 일체 무상으로 수리해 드립니다.

유상 서비스

1. 품질보증기간이 경과한 경우.
2. 품질보증기간 이내인 경우.
  - 품질보증서를 분실하였거나 품질보증서에 기재사항이 누락되었을 경우.
  - 고객의 과실로 고장이 났을 경우.
  - 사용전원의 이상 및 접속불량으로 인한 고장시.
  - 마란츠 대리점이나 지정서비스점 이외의 서비스센터에서 제품수리 또는 개조되어 제품을
    손상 또는 변형 시킨 경우.
3. 보증기간 경과후에는 본사 규정에 따라 부품의 보유년한에 해당되는 경우에 관하여 수리가 가능합니다.

단 위의 모든 기재사항은 국내에서만 적용됩니다.